퇴행성 관절염 환자인데 CMO 에이드 , 아트로에이드를 다 복용 해야하나요?

by hsk posted Jan 11, 2009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질문)

안녕하세요? 어머니께서 무릎 통증이 심하셔서 제품을 구입코자 합니다. 약간 혼동이 생겨서 여쭈어 봅니다. 어머니는 증상이 중기 관절염에 해당이 되는 것 같은데, CMO과 아트로에이드 두가지 제품 모두 복용해야 하는지요?

(답변)
문의 감사드립니다.
시엠에이드과 아트로에이드는 복용 목적이 좀 다릅니다. 관절염은 염증이 없이도 붓거나 통증이 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시간이 지나면서 관절부분이 손상되는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깊어집니다. 마치 곪은 부분처럼 번져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관절염은 단지 연골만 손상된 것이 아니라 윤활 역활을 담당하는 유액, 주변 근육까지 손상이 된 것입니다.
 
시엠오에이드의 역활은 관절염이 더 진행되는 것을 막습니다. 뿐만아니라 근육과 근육, 뼈와 뼈사이, 뼈와 근육사이에 윤활역활을 하기 때문에 통증관리에 뛰어난 역활을 합니다. 또한 시엠오에이드은 염증을 막고 붓는 증상을 막는 항염 역활을 합니다. CM은 아트로에이드를 복용할 때 상승작용을 합니다. 즉 아트로에이드의 영양 성분과 같이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가속을 줄 수가 있으므로 시엠오에이드과 아트로에이드는 같이 복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아트로에이드는 손상된 관절에 영양을 주어 연골 생성을 해 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관절염은 결국 손상된 연골이 재생이 안되면 고칠 수 없는 병입니다. 그러므로 퇴행성 관절염 환자에게 기본이 되는 제품입니다. 반면 시엠오에이드는 아트로에이드를 받쳐주는 제품입니다. 단지 시엠오에이드 자체가 보조역활을 하는 것이 아니라 관절염 환자에게 아트로에이드와 전혀 다른 역활을 하는 것이므로 성격이 다른 두 제품을 복용하므로써 궁극적으로 관절염을 빨리 개선시키는 것입니다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