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천연제품 전립선 개선 '프로맨'

제목 없음

| 프로맨 | 구입 | 남성건강 |

운영자에게  문의미국내 770 862 5254  (카톡가능) 한국에서 미국으로 인터넷 전화 070 7893 1663 (오전 7시 ~오전 11시)

의학적인 정력이란?

2011.08.04 13:27

anonymous Views:13624

정력이란? 발기의 메카니즘은 ?


의학적인 정력이란 무엇일까요?  즉 성기가 발기되는 신체내의 메카니즘(원리)를 이해하면 알기가 쉽습니다. 남성의 발기는 바로 성기로 몰려드는 '피'가 결정합니다. 남성의 성기에는 스펀지나 수세미처럼 구멍이 숭숭 뚫린 말랑말랑한 해면체가 3개 있다. 성적인 자극을 받아 중추신경이 ‘발기명령’을 내리면 이 해면체가 부풀어 오르면서, 그곳에 평소의 7배나 되는 피가 쏠리게 된다. 이때 음경 정맥은 확장된 해면체에 눌리므로 해면체로 들어온 피가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히게 된다. 흔히 정력이라 말하는, 딱딱하게 팽창한 것의 실체가 바로 피인 것이다. 따라서 피가 얼마나 많이 몰렸는가에 따라 발기의 강직도, 즉 딱딱한 정도가 결정된다. 성 행위가 끝나면 해면체를 가득 채웠던 피가 정맥을 통해 빠져 나가는데, 음경 정맥은 매우 가늘어 혈액이 천천히 빠져 나간다. 사정을 하고도 한참 동안 딱딱한 발기상태가 유지되는 것도 이 때문이다. 따라서 정력은 곧 혈액의 순환이라고 정의할 수 있으며, 평소의 7배나 되는 피가 순식간에 해면체로 몰려올 수 있을 만큼 혈관이 충분히 건강하고 탄력성이 있어야 돌처럼 딱딱한 발기상태가 유지된다. 


발기가 잘 안되면 혈액순환이 부실한 총체적인 문제일 수도...

남성기의 혈관은 다른 혈관에 비해 무척 가늘고 예민해서 ‘작은 충격’에도 더 빨리 망가진다. 정력과 발기력이 떨어졌다면 몸 속의 더 크고 더 중요한 혈관, 예를 들어 뇌혈관이나 심장혈관도 병이 들기 시작했다는 경고다. 음경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발기력 감퇴에 그치지만, 심장혈관이나 뇌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그 끝은 심장마비나 뇌졸중이다. 발기력 감퇴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은 남성의학자들이 발기력을 전신건강의 척도라고 부르는 이유를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정력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

해답은 분명해 진다. 성분 미상의 한약재나 해구신, 웅담, 독사가 더 이상 정력이 아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생활 속의 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최고의 정력보강제인 것이다. 따라서 정력이 떨어졌다면 자신의 생활습관을 한번 되짚어보고, 건강을 원점에서부터 점검해 봐야 한다. 40대 이후 정력이 떨어지는 것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거나,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자연적인 현상으로 이해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정력의 감퇴는 자연적인 노화과정이 아니다. 자기가 자기 몸을 이토록 무관심하고 애정 없이 가꿔왔다는 ‘부끄러운 고백’이다. 매일 밤 술 마시고 과식하며, 줄담배를 피워대며, 게으름 부리며 운동 안 한 결과가 바로 정력의 감퇴인 것이다. 뿐만 아니라 정력의 감퇴는 장래에 닥칠 심각한 질환의 신호탄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기능성 건강식품 회사

Cosmos Int Inc

관절염, 위장병

 

 

안녕하세요?

Cosmos Int Inc는 미국에서 1995년부터 기능성건강원료를 미국내 유수회사와 해외에 기술지원, 공급 및 임상지원 등을 해 왔습니다. 최근 미국내 첨단 제조시설을 가진 Lab (CAPTEK, NUTRA CAP 등) 들과 협력하여 3가지 완제품 (Internalaid, Joint DF, Arthro DF )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효과와 안전성은 많은 임상과 테스트로 확인되었습니다.

CONTACT US

고객센터 : (미국) 770 862 5254

이메일 : customer@ntrh.com

주소 : Office: 3555 Koger Boulevard Duluth, GA 30096
Shipping: 2730 N Berkeley lake Rd NW, Duluth, GA 30096

Cosmos Int Inc

사업자 등록 번호 : 미연방 26-4759531

Copyright 2018 Cosmos Int Inc. All right reserved